서비스가능지역
        자주묻는질문  | 처음부터 끝까지 믿고 맡기는 이지이사입니다.



  고객님이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과 답변입니다.
사무실이전을 하려고 하는데 개인물품도 포장해주시나요?
기업이전이나 사무실이전시 개인사물 및 중요서류는 분실이나 섞일 염려가 있으므로 이사업체에 사전요청하여 포장박스, 테이프, 에어캡, 스티커 등을 대여 받으시고, 개인사물은 포장후 스티커를 테이프 중앙에 부착합니다.
스티커는 부서별 또는 층 수별로 각기 다른 색상을 사용합니다. 부서별(층)별로 관리자를 선정하여 리스트를 만들고 리스트 번호와 박스번호가 일치하고 취급자명이 기입되도록 하면 효율적인 작업이 됩니다.
개인 컴퓨터는 직접 해체하여 모니터와 하드는 책상위에 올려 놓고 컴퓨터 부품은 개인사물과 함께 포장박스에 포장합니다.
서버 및 전산장비는 전문가가 분리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부서별로 배치순서와 배치도를 이사하기 전날까지 준비해야 합니다.
가정이사와는 많은 부분이 다를수밖에 없는 사무실이사입니다.



이전글 이사당일의 식사나 수고비 요구는 없나요?
다음글 이사비용이 궁금합니다!
청소후기 이사후기 방역후기



스크롤